비아그라의 효과는 가히 충격적이다.
한국사회에서 남자의 성은 무척이나 중요한 의미를 내포하고 있었음에도 대부분 한방이나 미신에만 의존하는 소극적인 처방에만 매달리는 지극히 과학적이지 못한 접근방법을 고수 하고 있었다.
개인적으로 아마도 대부분의 경우 성에관한 치료들은 실패하였거나 혹여 운이 좋아 자연치료가 되었거나 극소수는 이러한 처방이 맞아 떨어져 치료에 성공하였을수도 있다.
하지만 과학적으로 성에 접근하려는 노력은 거의 없다고 봐야 한다.
이와는 반대로 과학에 근거한 성의 치료는 서양을 중심으로 발달해 왔는데, 그 대표적인 예가 비아그라류등 약물치료, 성기길이조절등의 물리적 강화, 심리적 상담치료로 나타난다.
물론 서양에서도 성에 관해 터부시 되는 환경이 있었음에도 동양의 강도와 비교하면 완전히 오픈된 수준이라 할 수 있다.

이러한 서양의 남성의 성에 대한 노력의 결정체가 비아그라고 할 수 있다.
우연히 발견되었고, 의도치 않게 발견되었다 하더라고 비아그라의 발견은 남성들에게는 삶의 또다른 기회가 주어진 것이나 마찬가지다.
그만큼 비아그라의 효과는 탁월하다.
충격적이라고 말할 수 있다.
성적불구가 아니라면 3~4시간동안 강한 굵기와 강도를 보장해 주는 치료제는 유일무이하다.
사용법도 아주 간단해서 알약을 복용하면 된다.
여기서 명심할것은 비아그라의 효과는 일시적으로 성기능을 극대화 시키는 것이지, 성적불구를 치료한다거나 심리적인 요인을 치료하는 것은 아니다.
비아그라가 작동하는 방식을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성적흥분 -> 발기 ->강하게 발기, 지속시간동안 발기.
비라그라는 남자의 발기상태를 최대한 강하게 최대한 오래 유지시키는 효과가 있을뿐이다.
위에서 설명한대로, 성적 흥분을 느끼지 못하거나, 발기가 되지 않은 경우에는 비아그라는 아무런 효과가 없다.

No responses yet